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인천 남동구에 저소득 가정 위한 위생용품 전달 - 중부일보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본문

이강호 남동구청장(사진 가운데)이 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로부터 저소득 가정을 위한 여성위생용품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남동구청

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가 인천 남동구 저소득 가정을 위해 여성위생용품을 전달했다.

남동구는 최근 수와진의 사랑더하기가 450만 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 1만3천 패드를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기탁된 여성위생용품은 정부의 보건위생물품 바우처 지원사업 대상에서 제외되는 복지사각지대 세대 여성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김수천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상임이사는 "이번 나눔이 경제적인 문제로 위생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수십 년간 한결같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수와진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1985년 심장병 어린이 돕기 거리공연을 시작으로, 30여 년 동안 전국의 소년소녀 가장과 결식아동, 홀몸 어르신, 심장병 어린이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발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조기정기자
출처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