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2018년도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올 한해도 큰 도움주신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항상 행복한 일들이 넘치는 2019년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그리고, 연말정산시 세액공제를 받으실 수 있도록 기부금 영수증 발급에 대하여 안내해드리오니 꼼꼼히 확인하셔서 연말정산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희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우편발송비용절감을 통해 후원자님의 뜻에 따라 더 많은 이웃과 지역사회를 돕고 회원님의 연말정산의 편의성을 위해 국세청 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통해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기부금영수증 발급을 위해서는 주민번호 13자리 정보가 필요합니다. CMS후원신청시 생년월일 6자리만적어주신 분들의 경우 기부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면 2019년 1월 2일까지 1899-0434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CMS후원신청서 개인 주민번호로 신청하신분 발급방법
1. 국세청 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에서 발급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는 2019년 1월 15일 이후 조회,발급 가능합니다.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웹사이트 https://www.hometax.go.kr 방문 → 공인인증서 로그인 → 조회/발급→연말정산간소화→자료조회→소득·세액공제조회/발급

2. 팩스 및 메일 발송 요청하는 후원자님께 발급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이용이 어려우신 후원자님께서는 연락주시면 기부금영수증을 팩스나 메일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 CMS후원신청서 사업자번호로 신청하신분 발급방법
발급을 원하시는 후원자님께서는 기부금영수증 받을실 팩스번호나 메일 주소를 저희 본회 사무실로 보내주시면 발급해서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 1899-0434
팩스 : 032-569-6059
메일 : loveadd7@hanmail.net
홈페이지 http://www.sjloveplus.or.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ogin